유하늘은...

멀티미디어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했다.

정보관
정보관 7층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학구열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커져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다시 입학했다.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었다.

내가 사는 곳
Where I Live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2020년부터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자신이 사는 곳을 재해석한 포스터 『Where I Live』

노량진 노량진
노량진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자신이 사는 곳을 재해석한 포스터 『Where I Live』, 삶과 꿈이 공존하는 섬 『노량진』 프로젝트

독일 디자인
독일 디자인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자신이 사는 곳을 재해석한 포스터 『Where I Live』, 삶과 꿈이 공존하는 섬 『노량진』 프로젝트, 『독일 디자인』을 소개하는 포스터

음악가 사전 음악가 사전
21세기 음악가 사전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자신이 사는 곳을 재해석한 포스터 『Where I Live』, 삶과 꿈이 공존하는 섬 『노량진』 프로젝트, 『독일 디자인』을 소개하는 포스터, 『21세기 음악가 사전』을 번역한 웹사이트 디자인

아더에러 아더에러
ADER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자신이 사는 곳을 재해석한 포스터 『Where I Live』, 삶과 꿈이 공존하는 섬 『노량진』 프로젝트, 『독일 디자인』을 소개하는 포스터, 『21세기 음악가 사전』을 번역한 웹사이트 디자인, 패션을 기반으로 한 문화 커뮤니케이션브랜드 『ADER』를 소개하는 팸플릿 디자인

아이클레이 아이클레이
아이클레이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자신이 사는 곳을 재해석한 포스터 『Where I Live』, 삶과 꿈이 공존하는 섬 『노량진』 프로젝트, 『독일 디자인』을 소개하는 포스터, 『21세기 음악가 사전』을 번역한 웹사이트 디자인, 패션을 기반으로 한 문화 커뮤니케이션브랜드 『ADER』를 소개하는 팸플릿 디자인, 『아이클레이』를 홍보하기 위한 모션그래픽

디지털 스크랩 디지털 스크랩
How to confess your love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자신이 사는 곳을 재해석한 포스터 『Where I Live』, 삶과 꿈이 공존하는 섬 『노량진』 프로젝트, 『독일 디자인』을 소개하는 포스터, 『21세기 음악가 사전』을 번역한 웹사이트 디자인, 패션을 기반으로 한 문화 커뮤니케이션브랜드 『ADER』를 소개하는 팸플릿 디자인, 『아이클레이』를 홍보하기 위한 모션그래픽,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에 대한 디지털 스크랩 『How to confess your love』

수건돌리기 수건돌리기 수건돌리기
온라인 수건돌리기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자신이 사는 곳을 재해석한 포스터 『Where I Live』, 삶과 꿈이 공존하는 섬 『노량진』 프로젝트, 『독일 디자인』을 소개하는 포스터, 『21세기 음악가 사전』을 번역한 웹사이트 디자인, 패션을 기반으로 한 문화 커뮤니케이션브랜드 『ADER』를 소개하는 팸플릿 디자인, 『아이클레이』를 홍보하기 위한 모션그래픽,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에 대한 디지털 스크랩 『How to confess your love』, 『온라인 수건돌리기』 웹사이트 기획 및 디자인

플레이리스트
Breathe Deeply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자신이 사는 곳을 재해석한 포스터 『Where I Live』, 삶과 꿈이 공존하는 섬 『노량진』 프로젝트, 『독일 디자인』을 소개하는 포스터, 『21세기 음악가 사전』을 번역한 웹사이트 디자인, 패션을 기반으로 한 문화 커뮤니케이션브랜드 『ADER』를 소개하는 팸플릿 디자인, 『아이클레이』를 홍보하기 위한 모션그래픽,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에 대한 디지털 스크랩 『How to confess your love』, 『온라인 수건돌리기』 웹사이트 기획 및 디자인, 마음을 다스릴 때 듣는 플레이리스트 『Breathe Deeply』를 위한 커버 디자인

쌓인 파일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자신이 사는 곳을 재해석한 포스터 『Where I Live』, 삶과 꿈이 공존하는 섬 『노량진』 프로젝트, 『독일 디자인』을 소개하는 포스터, 『21세기 음악가 사전』을 번역한 웹사이트 디자인, 패션을 기반으로 한 문화 커뮤니케이션브랜드 『ADER』를 소개하는 팸플릿 디자인, 『아이클레이』를 홍보하기 위한 모션그래픽,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에 대한 디지털 스크랩 『How to confess your love』, 『온라인 수건돌리기』 웹사이트 기획 및 디자인, 마음을 다스릴 때 듣는 플레이리스트 『Breathe Deeply』를 위한 커버 디자인 등등...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로써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자신이 사는 곳을 재해석한 포스터 『Where I Live』, 삶과 꿈이 공존하는 섬 『노량진』 프로젝트, 『독일 디자인』을 소개하는 포스터, 『21세기 음악가 사전』을 번역한 웹사이트 디자인, 패션을 기반으로 한 문화 커뮤니케이션브랜드 『ADER』를 소개하는 팸플릿 디자인, 『아이클레이』를 홍보하기 위한 모션그래픽,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에 대한 디지털 스크랩 『How to confess your love』, 『온라인 수건돌리기』 웹사이트 기획 및 디자인, 마음을 다스릴 때 듣는 플레이리스트 『Breathe Deeply』를 위한 커버 디자인 등등...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코비시디
코비시디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후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COVID-19 대유행 사태로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는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진 웹진
@kaywon.cd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후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COVID-19 대유행 사태로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를 위해 『웹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특강
자주 하는 질문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후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COVID-19 대유행 사태로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를 위해 『웹진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다매체타이포그래피 수업에서 진행된 민구홍의 특강을 들은 바 있다.

민구홍
minguhongmfg.com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후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COVID-19 대유행 사태로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를 위해 『웹진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다매체타이포그래피 수업에서 진행된 워크룸 편집자 겸 민구홍 매뉴팩처링 운영자 민구홍의 특강 “자주 하는 질문”을 들은 바 있다.

가상배경 가상배경
웹사이트 또한 책이라면 얼마나 두꺼워 질 수 있을까요?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후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COVID-19 대유행 사태로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를 위해 『웹진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다매체타이포그래피 수업에서 진행된 워크룸 편집자 겸 민구홍 매뉴팩처링 운영자 민구홍의 특강 “자주 하는 질문”을 위한 Zoom 가상배경 『웹사이트 또한 책이라면 얼마나 두꺼워 질 수 있을까요?』를 디자인했다.

스튜디오 파이 스튜디오 파이
스튜디오 파이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후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COVID-19 대유행 사태로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를 위해 『웹진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다매체타이포그래피 수업에서 진행된 워크룸 편집자 겸 민구홍 매뉴팩처링 운영자 민구홍의 특강 “자주 하는 질문”을 위한 Zoom 가상배경 『웹사이트 또한 책이라면 얼마나 두꺼워 질 수 있을까요?』를 디자인했다. 이 특강을 계기로 여름 방학의 시작과 동시에 새로운 질서에서 코딩을 익히고 있다.

새로운 질서 새로운 질서
새로운 질서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후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COVID-19 대유행 사태로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를 위해 『웹진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다매체타이포그래피 수업에서 진행된 워크룸 편집자 겸 민구홍 매뉴팩처링 운영자 민구홍의 특강 “자주 하는 질문”을 위한 Zoom 가상배경 『웹사이트 또한 책이라면 얼마나 두꺼워 질 수 있을까요?』를 디자인했다. 이 특강을 계기로 웹에 대한 관심과 컴퓨터 언어를 학습하고자 하는 욕망은 더욱 커졌으며 여름 방학의 시작과 동시에 '현대인을 위한 교양 강좌'를 표방하는 새로운 질서에서 코딩을 익히고 있다.

네오시티 유하늘의 연습장
유하늘의 연습장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후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COVID-19 대유행 사태로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를 위해 『웹진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다매체타이포그래피 수업에서 진행된 워크룸 편집자 겸 민구홍 매뉴팩처링 운영자 민구홍의 특강 “자주 하는 질문”을 위한 Zoom 가상배경 『웹사이트 또한 책이라면 얼마나 두꺼워 질 수 있을까요?』를 디자인했다. 이 특강을 계기로 여름 방학의 시작과 동시에 '현대인을 위한 교양 강좌'를 표방하는 새로운 질서에서 코딩을 익히고 있다. 현재 네오시티 덕분에 첫 웹사이트 주소를 부여받아 코딩 연습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계원시디 계원시디
kaywonsidi.com

인덕대학교에서 멀티미디어디자인을 공부한 후,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이후 시각디자인과의 일원이 되어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COVID-19 대유행 사태로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를 위해 『웹진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다매체타이포그래피 수업에서 진행된 워크룸 편집자 겸 민구홍 매뉴팩처링 운영자 민구홍의 특강 “자주 하는 질문”을 위한 Zoom 가상배경 『웹사이트 또한 책이라면 얼마나 두꺼워 질 수 있을까요?』를 디자인했다. 이 특강을 계기로 여름 방학의 시작과 동시에 '현대인을 위한 교양 강좌'를 표방하는 새로운 질서에서 코딩을 익히고 있다. 현재 네오시티 덕분에 첫 웹사이트 주소를 부여받아 코딩 연습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2021년부터 계원예술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웹사이트를 담당한다.